라리안 스튜디오의 책임자는 발두르의 3번 게이트는 게임 패스로 절대 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그 RPG는 Xbox 시리즈 X/ S를 위해 방금 떨어졌습니다.

발두르의 게이트 3이 게임 패스에 나타나기를 기다리지 마세요. 라리안 스튜디오의 설립자 스웬 빈케( Swen Vincke) 에 따르면,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게임 디자이너는" 게임 패스에는 없을 것" 이라고 빈칸으로 말했습니다. 빈케는 계속해서 이것이 항상 계획이었고 마이크로소프트의 구독형 게임 플랫폼에 게임 타이틀을 배치하는 것이 고려된 적이 없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게임이 Xbox Series X/ S 콘솔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된 지 단 일주일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이러한 결정의 근원에는 지각된 가치가 있습니다. 빈케는 발두르의 게이트 3이" 공정한 가격" 으로 이용할 수 있는" 큰 게임" 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또한"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얻습니다" 라고 말하면서, 그 타이틀의 부족한 소액 거래와 그것의 완전한 이야기를 선전했습니다. HowLongToBeat에 따르면, 발두르의 게이트 3에서 완주자 경기는 140시간 이상이 걸립니다. 그것은 시간당 약 40센트로 나뉘는데, 이것은 저에게 좋은 가치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Larian Studios는 Microsoft가 아닙니다. Vincke는 Baldur's Gate 3에 전액을 지불하는 플레이어가 개발자에게" 다른 게임을 계속 만들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을 제안하면서, 이것은 얻을 수 있는 모든 돈이 필요한 작은 회사입니다

이것은 게임 패스와 같은 스트리밍 구독 플랫폼의" 올 유 캔 잇( each you- can- eat)" 성격에 관한 게임 커뮤니티 내의 더 큰 문제를 말해줍니다. 분명히 수백 개의 게임을 이용하기 위해 매달 10달러를 지불하는 것은 소비자들에게 큰 일이지만, 그것이 개발자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는 두고 볼 일입니다. 일부 소규모 개발자들은 게임 패스 출시에 따른 추가 노출을 칭찬하는 반면, 테이크 투( Take Two) 와 같은 다른 개발자들은 그것을 출판사들에게" 잃어버린 기회" 라고 부릅니다. 소니의 대표 짐 라이언( Jim Ryan) 은 이 플랫폼을" 가치 파괴적" 이라고 부르기도 했지만, 그는 주요 경쟁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므로 곡물은 소금을 충족시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MS) 는 플레이어들이 특정 게임과 사랑에 빠지고 게임을 완전히 소유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게임 패스가 실제로 포함된 게임의 판매를 증가시킨다는 생각을 꾸준히 고수했습니다. 이를 뒷받침하는 몇 가지 증거가 있습니다. 벤처비트( VentureBeat) 가 발표한 수치에 따르면 스타필드( Starfield) 는 출시일 이후 구독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었지만 여전히 9월 베스트셀러 타이틀이 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소와 공짜 우유에 관한 오래된 속담은 일부 게이머들에게 적용되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발두르의' 게이트 3' 는 게임 패스가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올해 가장 인기 있고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출시작 중 하나로, 게임 어워드에서 엄청난 트로피를 거머쥐었고 스팀에서만 약 2천만 부가 팔렸습니다. 이 게임은 PS5와 언급된 바와 같이 Xbox Series X/ S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