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쟁이 개, 라스트 오브 어스 온라인에서 개발 취소

반응형

 개발자는 1인 플레이어 서사 게임에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아, 라스트 오브 어스 온라인은 결코 빛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프러티 도그는 개발을" 중단하기 위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려운 결정을 내렸다" 고 발표했습니다.

온라인 팀이 프로젝트의 명확한 비전을 가지고 있었고 게임 플레이를 이미 개선했다고 설명합니다. 그러나, 회사가 게임을 완전히 생산하기까지 확장할 때 씹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물어뜯을 것이라는 것이 곧 분명해졌습니다.

만약 온라인 게임을 출시한다면, 회사는 미래에 출시 후 콘텐츠를 지원하기 위해 모든 자원을 바쳐야 합니다. 그것은 오리지널' 라스트 오브 어스' 타이틀과 같은 더 많은 1인용 서사 게임을 출시할 능력이 없는 스튜디오인 라이브 게임 서비스를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스튜디오가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스튜디오는 2022년에 처음으로 프로젝트의 컨셉 아트를 살짝 보았지만, 그 이후로 업데이트 내용에 관해서는 거의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5월 플레이스테이션 쇼케이스 이후, 이 프랜차이즈의 팬들이 이 게임에 대해 더 많이 듣기를 고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작업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고 아직 세부 정보를 공유할 수 없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그 직후 블룸버그통신은 스튜디오가 이미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개발자들을 다른 팀에 재할당했으며 실행 가능성을 재고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분명히,' 너티 독( mischievous Canine)' 은 자신의 길을 결정했으며, 온라인 타이틀의 출시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개발자는 작품에" 한 가지 이상의 야심 찬 새로운 싱글 플레이어 게임" 이 있으며 준비가 되면 다음에 출시될 게임을 공유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반응형